본문 바로가기
공연후기

240405 240407 후기

by 8B2 2024. 4. 8.
728x90

날짜: 240405
제목: とても小さな幸運
날씨: 아주 좋구먼~~

🩵오늘의 스타일링
오늘은 어랜만에 양갈래!!
토모리님 하면 귀여운 이미지가 떠오르니까 한거랍니다!!

(앞머리도 좀 더 짧게 잘랐다 사실)
그리고 이날 산 초록색 왕 리본까지~~
해파리같은 질감이라 아주 마음애 든 리본이엇는데
가격이 마니천원..!!!!!
다른 가게에서 본 머리핀도 만이천원..

온세상이 만이천언이다아ㅏ

그리고 귀여운 블라우스를 겹쳐입어보았숩니다
생탄티를 이런 스타일로 코디한건 처음이어떠요.


🩵있었던 일
ㅋㅎㅋㅎㅋ웃긴일이 잇다…

오늘 본공연과 물판 사이에 시간이 마니 남아서
유닛무대가 있는 미호한테 미호 전전 유닛시간에 연락 달라고 하고 나갓다

나가서 야무지게 다 떨어진 화장품들 사고 (다이소도 가고 올리부영도 가고 에뛰드듀 갓다)

지나다니다 보니 포장마차 파닭꼬치가 너무 맛잇어보여서 시켜서 야무지기 먹었다. 나비는 매콤파닭꼬치를 좋아해
포장마차 얖에서 냠냠 먹고잇으니 사람들이 맛잇어보얏는지 오는 손님이 만아졋어ㅛ어요
나비의 홍보효과 구ㅛ~~

아무 연락이 없길래 꽤나 여유롭군~
하고 지나가는 길에 잇는 딸기 탕후루도 냠냠 먹엇다

행복 나비냥냠 하며 공연장으로 돌아가는중에 얼마나 진행댓는디 스태프분께 물어봣는데
이미 단체사진을 찌것다는 소식을
ㅋㅋㅎㅋㅎㅋㅎㅋㅋ

미호가 유닛으러 정신ㄹ없엇는지 깜박햇던것……
난 그렇게 난생처음으로 단체사진에 빠지고 말았다 푸하하하하

분명 무대햇는데 사진엔 찍히지 않았다
나폴리탄 괴담


🩵티엠아이(있다면)
낫또 마니먹으면 저혈압 온다는 충격적인 뉴스릏 듣고
ㅇ줄이고 있는 요즘입니다..

다만이천원




날짜: 240407
제목: NEK1 PR4DE
날씨: 아 봄 너무조아영

🩵오늘의 스타일링
다같이 셔츠를 입었당
셔츠시마클럽~~
나비는 미호옷, 미래 넥타이를 빌려 입엇쥽니다
파랑파랑해서 아쥬 잘어울렷쥬??

옿만에 렌즈도꼇스

🩵있었던 일
넷키파레분들이 귀여운 간식을 주셧습니닷
그래서 중간중간 당떨어질때 열시미 주워머것서요히 히히히

그리고 이날 공연장이 꽤나 습하고 더웠던 것 가타요
확실히 평소보다 빨리 지치는 습도와 온도라는 거슬 무대하면서 체감할 수 잇엇습니닷
저는 더위에 강한 편이고 우리쿠라 내에서 제일 땀이없는데여 근데도 끝나고나서 정말 촉. 촉 나비 되었어요 (여름에는 이게ㅜ일상이 대려나?)

하지만 넘 오랜망에 완전체라 p2m도 구렇고 아쥬 즐거워가꼬 또 벙벙벙 잘 뛰어다니며 해냇디롱

오늘 무대에서 아이돌력 짱짱이엇다는 칭찬도 들엇다요
브이이이이
헤헤 기쁘다



Next X = 4/9, 4/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