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후기

2월 후기들

by 8B2 2024. 2. 29.
728x90

2/4 2/11 2/12 2/15 2/20 2/25 2/26 2/28





2/4 해시태그

날짜: 240204
제목: 해시태그

🩵오늘의 스타일링
유카타를 입었다!!
전에는 길고 하얀 유카타를 입었었는데 이번에는 검고 짧은 유카타를 입었다

귀여운 나비핀도 꽂아서 화려하게 해줘보아따~ 헤헤
나비는 역시 전통의상류랑 잘 어울린다.
뭔가 이런 선이..? 있는 옷이라 해야하나!
헤헤

이번에는 길이도 짧아서 춤추기 편하기두 했다!!







2/11 HNB

날짜: 240211
제목: HNB

🩵오늘의 스타일링
오리지널복에 푼 머리!! 그리고 귀여운 하늘색 머리핀을 했숩니다아

🩵있었던 일
이날 메롱~ 하고 잇달까 헤~ 하고 있는 순간이 많았는데
혀에 먼지같은게 붙었기 때문이엇숩니다.
손으로 떼지도 못하고 삼킫지도 못하는 그런 상태라 자주 에~~ 하구 있었다네요 히히



2/12 아이돌 대명절 한마당 vol.2  

날짜: 230212
제목: 아이돌 대명절 한마당 vol.2  

🩵오늘의 스타일링
프로쿠라 다같이 치어리딩 복! 응원단장 복을 입었당~~
옷도 너무 편하고 귀여워서 넘 맘에 들어떠요.
응원단쟝 하나비!!
대학교에서 이런 모습 마니 봤었는데 내가 될 줄은 몰라떠~~
이마에 붙인 별도 포인트였다!
뭔가 에너지를 주는 느낌으로 별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무릎보호대를 실수로 안가져와서 엄마가 만들어준 못도리를 둘렀다
다ㅡ들 그게 효과가 잇어? 햇지만
심리적인 안정감은 있었다네요… 헤헤




2/15 Dream I

날짜: 240215
제목: Dream I

🩵오늘의 스타일링
파자마 공연! 이었기에 파자마를 입었다.
저번에는 귀여운 타입의 파자마를 입었기에 여번에는 참한 스타일의 파자마를 골랐수요.
사실 이런 류의 파자마는 절대 입지 않지만
으른스러운 느낌이라 예뿟숩니다.

그리고 전에 파자마 겐바때 그랬던 것처럼 미호가 얼굴에 밴드를 붙이길래 저도 하나 받아서 붙였더요
진짜 다친거 아님!!!

이전 공연에서 다리애 둘렀던 목도리도 가져와서 목을 둘렸어요.
옷의 넼라인이 제 기준으로는 너무 훵~ 한 느낌이라 목도리를 햇숩니다. 그래서 머리도 묶으려다가푸는걸로 노선변경!!

🩵있었던 일
ㅇ이번에는 노래를 부르면서 저번보다 더 수월하게 불러진다는 느낌을 받앗습니다.
특히 이레이즈를 부르명서 느꼇는데요!
그 얘기두 마니 들어서 좋앗습니다 헤헤


잘 할수 잇지


2/20 달려라! 체육대회

날짜: 240220
제목: 달려라! 체육대회

🩵오늘의 스타일링
저는 체육대회라 반티를 입기루 결심하고 요즘 칭구들은^.^ 무슨 반티를 입나 서치좀 햇숩니다.
근데 그 중에 포카리반티가 쥼 귀엽길래 바루 구매햇서요!!
예전에 선물받았던 곰도리 선글라스도 가져왓구룡.
채육대회처럼 반짝이스티커도 붙엿숩이다 헤헤
키라키라한 느낌으루.
원래는 더 체육대회 진심으로 꾸밀까하다가 요정도까지만~~^_^
🩵있었던 일
와 드디어 선글라스 끼고 왕도해봤다~~
제가 트캐에서 종종 하거싶다고 말했었는데 크크ㅡ
아주 재밋엇습니다 꿈을 이뤄따

🩵티엠아이(있다면)
아쥬 예전부터 좋아하던게 잇엇는데
바로 예매폼 마지막에 뜨는 문구를 적는 거에여.
별거 아니지만 아주 개인적으로 폼완성도의 핵심이라 생각해서
꽤 옛날부터 적고 잇는것 가틈
이번에는 달료달료달료~ 라고 적엇돈것 같네요


2/25 CONNECTION

날짜: 240225
제목: CONNECTION

🩵오늘의 스타일링
다시 돌아온 묘비의 져지메이드!!
이번에는 제가 하늘색 져지를 잊엇답니다
머리에는 아쥬 오랜만에 헤도레를 하고 로우트윈테일을 해ㅛ서요. 헤헤 둘다 오랜만ㅇ인 머리엿지요옹

🩵있었던 일
미호랑 같은 신발이란걸 처음 알게 되었다!!
ㅇ두둥
신발은 한번도 맞퉈본적이 없는데 우연히 같은 신발을 골랏다는게 좀 신기햇슈.
🩵배운점/느낀점
요즘은 확실히 전보다 긴장이 줄었다
이제서야?? 라는 느낌이지만…
물론 아직도 하긴 합니닷
근데 확실히 전보다는 줄은것 같아요


2/26 X the world

날짜: 240226
제목: X the world
날씨: 꽤 따듯

🩵오늘의 스타일링
머리를 한쪽 땋은 뒤 로우 포니테일을 햇습니다.
땋ㄹ은건 아마 앙보엿슬듯
그리고 외계인 옷을 입엇수요.
이날응 카메라도 없으니까 정체를 그냥 보여드린거죠 숨기지 않고^_^

🩵있었던 일

그냥 원맨이 아니고 미니원맨인 이유: 공연시간이 한시간정도 밖에 안대기 때문
아 프로쿠라 맨날 원맨에서 몇시간하다가 한시간 하니까 감질맛 낫어요~~~~~~~~~~ 아 더해~~~~~~~


움 그리고 이날은 공지도 전달드렸고
오랜만에 오리지널곡 메들ㄹ리도 하고~
중간에 나와서 엑스칠하는 이벤트두 잇엇구
새로운 커버곡! Plastic 2 mercy를 보여드렷다.
웅웅 이거 많이 할 예정이니까~~ 믹스콜 연습해오기^_^
믹스콜 꿈나무 박사도 배우기 쉬운 노래라구 생각이 듭니닷!


🩵오늘의 tmi
나비는 원래 체력이 좋은 아이였는데
어느날 훅 가가지고(ㅋㅎㅋㅋ) 일반인보다 못햇엇거든요?

근데 아이돌을 하고 운동을 하면서 다시 좋아지게 된것 같숩니다
나비 방방 뛰면서도 노래할 수 있어요 ^_^v
멍멍!!!!멍몽!!!몽모엄!!!엄옴엄ㅇ멍!!!멍멍

그 맛을 볼 수 잇는 노래가 뉴 커버곡
프라스틱 투 머씨 입ㄴ니닷

여러붕도 열심히 점프점푸 해주시길

🩵배운점/느낀점
역시 무대는 행복하네~~
나는 항상 즐겁구 행복하고 시퍼 박사들도 그랫으면 좋겟더~~




2/28 最後の冬 HUYU Last & Birthday Live

날짜: 240228
제목: 2/28 最後の冬 HUYU Last & Birthday Live
날씨: 따듯

🩵오늘의 스타일링
오늘은 오랜먼애 오리지널복!!
그리고 귀여운 흰색나비를 머리에 달앗습니다
이거 귀엽지 안나요? 헤헤 너무 커서 달랑거리지마는
제 귀라고 생각해주세요>_<

🩵있었던 일
시간이 마니 남길래 미호랑 밥도먹고~
외계인 셀카도 잔뚝 찍엇어요 찍자머저 바로 인스스로 올리기
현장감이 아쥬 잘 느껴졋찌??


🩵느낀점
3월에는 후기를 몰아쓰지 말구 금대그때 올려야겟다아아아







댓글